한라상조, 학교에 공기청정기 지원 ‘Heart to Heart’ 캠페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조뉴스

한라상조, 학교에 공기청정기 지원 ‘Heart to Heart’ 캠페인

한라상조.jpg


한라상조가 학교에 공기청정기를 지원하는 ‘Heart to Hear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청소년 건강’과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한라상조의 ‘한라273’ 상품에 가입하면 가입 고객들을 위한 선물 증정과 함께 납입금의 일부를 학교에 공기청정기 설치에 지원할 예정이다.


우선, 1천명의 마음이 모이면 1개 학교에 1만명의 마음이 모이면 20개 학교에 공기청정기를 보낼 수 있다.


한라상조 관계자는 “상조 업계 특성상 어르신들을 위한 캠페인이나 상품을 개발한다는 인식이 있다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이제 곧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어린이들이 맑은 공기를 마시며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은 물론 더 나아가서는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상부상조할 수 있는 그날까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한라상조는 원로 배우인 ‘신구’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여 ‘한라에서 백두까지, 한국인의 상부상조를 책임지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눈에 보이는 벽보다 마음의 벽을 허물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또한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