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해외거점구축·크루즈의료관광센터 운영자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부산관광공사, 해외거점구축·크루즈의료관광센터 운영자 모집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사장 정희준)는 부산 소재 외국인 환자 유치업자의 의료관광객 유치 역량 강화와 판로 확보를 위해 '2019 의료관광객 유치 지역 업계 해외거점 구축 지원사업' 과 '2019 크루즈의료관광지원센터 운영사업' 참여 희망자를 13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부산 소재 외국인 환자 유치업체로 '해외거점 구축지원' 2개소와 '크루즈센터 운영' 1개소, 총 3개 업체를 선발할 예정이다.
 
'해외거점 구축지원'은 타깃 시장 거점센터 구축에 필요한 개소비, 현지 협력관계 구축을 위한 마케팅비 등의 자금 각 1천만원을 총 2개소에 지원한다.
 
'크루즈센터 운영'은 크루즈 승선자 대상 우수 의료관광객 유치 마케팅을 위한 맞춤형 사업비 1천만원을 지원한다.
 
또 업체의 외국인 환자 유치 증진 효과를 높이도록 임대료를 별도로 지원한다.
 
2019년도 '해외거점 구축지원' 및 '크루즈센터 운영' 사업은 나라장터 및 공사 홈페이지를 통한 공고와 신청을 받아 서면,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지원 대상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이메일(wellness@bto.or.kr)을 통해 진행되고 참가신청 양식은 나라장터와 공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해외거점 구축지원' 및 '크루즈센터 운영'과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마케팅팀(051-780-4124)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사상조신문 sisa0501@naver.com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