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직원과 손님 사이의 균형을 일컫는 '워커밸(woker-customer-blance)'을 아나? 직원이 손님에게 친절해야 할 뿐만 아니라 손님도 직원에게 예의를 지켜야 한다는 뜻으로 최근 소비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알바몬이 알바생 952명을 대상으로 알바 중 만난 매너손님 및 비매너 손님에 대해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10명 중 9명이 고객 비매너로 상처받은 적이 있고, 이들이 꼽은 비매너 1위는 ‘어이, 야!’ 등 반말(51.1%)을 할 때 가 1위를 차지했다.
<시사상조신문 sisa0501@naver.com >
많이본뉴스
많이 본 뉴스
- 1의령군, '우 순경 총기 사건' 42년 만에 첫 위령제 개최
- 2경찰, 평균 사건처리 기간 빨라졌다
- 3정부, 의대교수 단체 주 1회 휴진과 사직 입장에 유감 표명
- 4청양군불자연합회, 부처님 오신날 기념 연등탑 점등식 개최
- 5정부, 가격 불안 보이는 배추·당근 등 7종 ‘할당관세 0%’ 적용
- 6복지부, 자살사망자 수 증가에 자살예방 전문가 자문회의 개최
- 7정부, 심장혈관 스텐트삽입술 수가 2배 인상
- 8한국공항공사,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블라인드 방식 실시
- 9의과대학 수업 거부 강요 행위 집중 신고기간 운영
- 10충남도의회, 제351회 임시회 1회 추경 등 53개 안건 처리
게시물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