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장례식장, 김천시 인재양성재단에 장학금 기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천장례식장, 김천시 인재양성재단에 장학금 기탁

김천장례식장.jpg

 
김천의 교육발전과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해 김천전문장례식장(대표 진영진)에서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박보생)에 장학기금 일백만원을 기탁했다.
 
지난 8월 1일 2층 접견실에서 김천전문장례식장 진영진 대표와 박희병 상무이사는 "김천혁신도시 인근인 남면 초곡리에서 사업체를 운영하면서 김천시민들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으며 개업 1주년 기념으로 감사한 마음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고자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일백만 원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박보생 재단이사장은 "요즘 경기불황으로 사업운영에 어려움이 많으실 텐데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많이 감사드리며 기탁해 주신 장학기금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김천전문장례식장은 김천시 관내 이통장연합회, 아포농협, 남면농협, 김천시개인택시조합, 김천신협, 황금시장상인회, 한국오웬스코닝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유족들과 시민들이 편안하게 장례를 치를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김천시인재양성재단 장학기금은 현재까지 시민, 출향인, 기업체, 공공기관 등에서 많은 관심과 협조로 장학기금이 198억2천6백만 원이 조성됐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