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종합상조, 상조와 전자제품 결합상품 출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조뉴스

금강종합상조, 상조와 전자제품 결합상품 출시

신개념 결합상품…고객니즈에 부합하는 맞춤설계 제공

금종1.jpg

 
금강종합상조(더피플라이프, 대표 차용섭)가 본사 사옥 준공과 함께 안정적인 토탈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위해 5월 17일(수) 금강빌딩 본사 4층에서 '더피플라이프 결합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
 
금강종합상조는 LG-삼성 TV, 냉장고, 노트북, 스타일러 등 인기 가전 제품과 안마의자, 침대, 골프용품 등 다양한 생활 용품을 함께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신개념의 결합상품을 출시하여, 단순한 상조서비스와 전자제품의 결합을 넘어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설계를 제공 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회원의 신용등급도 확대하여 서류와 절차도 간소화 하고 사업자의 소득향상을 위해 조직도 안정적으로 운영하은 한편, 1회 납입금 2만원대로 부담 없이 '생활용품'과 '상조'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좋은 평가를 받고있다.
 
 
금종2.jpg

 
특히, 기독교 운고용가운, 새마포 수의를 제공하여 기독교장례문화를 특화했으며, 운구용버스 및 리무진을 전국 무료로 제공하여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켰다.
 
금강종합상조 한 관계자는 "이번 본사 사옥 준공에 발 맞춰, 개인사업자와 영업조직에 축적된 단체 PT의 기술과 노하우를 전수하여 수익 증대를 극대화 하고, 유족에게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할 것" 이라고 말 했다.
 
더피플라이프(금강종합상조)는 지난 2016년 12월 말 기준으로 자산이 총 455억으로 고객환급금의 의무액 366억보다 100억을 넘게 기록하고 있으며, 상조보증공제조합에 가입되어 고객의 돈을 안전하게 예치하고 있어 그 안정성 또한 우수평가를 받았다.
 
금강종합상조 더피플라이프는 장례상품 이 외에도 웨딩상품, 축일상품(돌행사, 회갑/칠순연), 크루즈여행 상품, 크리스찬피플(성지순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금강종합상조 문의전화 : 1577-3411)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