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2020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수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문알로에, ‘2020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수상

업체.jpg


김정문알로에 (대표 최연매)가 28일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0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에서 알로에건강식품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는 업종별로 소비자가 직접 추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시작된 시상식이다.


대한민국 산업별 대표 업종 중 산업별 동향 조사, 시장 점유율 조사와 함께 고객 인식 조사 결과를 합산하여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에 수상한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를 통해 기적적으로 건강을 회복한 김정문 선대회장의 신념을 기반 삼아 수입산 분말 알로에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제주도에 국내 최대 규모의 알로에 농장을 운영하는 것이 원칙이다.


대표적인 알로에 건강기능식품으로는 제주산 생 알로에의 젤리질만 채취해 만든 알로에 분말 제품 ‘슈퍼그린베라’와 생알로에겔 제품인 ‘THE알로에프라임’ 제품이 있다.


권용성 김정문알로에 상무는 “김정문알로에는 40년 넘게 한결같이 알로에에 대한 연구와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알로에 기업”이라며 “앞으로도 알로에의 효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더욱더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