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5 (금) 23:51
 
고객센터   즐겨찾기추가   로그인   회원가입
 
명옥헌 코슈메틱, 명품 피부의 조건 제시
 
하성후 기자 | 2019.08.23 19:24 입력
 
업체.jpg

 
우리 주변에는 수많은 화장품이 존재한다.
 
기능성에서 천연화장품에 이르기까지 아직 사용해 보지 않은 화장품 성분으로 또는 화려한 화장품 용기 디자인으로 또한 유명연예인을 앞세운 광고로까지 소비자를 유혹한다.
 
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우리들의 피부에 적용했을 때 얼마나 피부 개선 효과가 있을까 하는 아주 중요한 문제를 우리는 간과하고 넘어가기 쉽다.
 
명옥헌 코슈메틱 화장품의 용기는 화려하지 않지만, 내용물은 명품 피부가 원하는 천연재료로 구성돼 복합성 피부와 민감성 피부 모두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코스메틱이 아닌 코슈메틱으로 명명한 이유 역시 코스메틱에 영어 알파벳 U를 삽입했다.
 
'어머니가 주신 고마운 피부로 돌려드린다'는 유턴의 의미이다.
 
우리들의 피부는 자연을 똑 닮아서 천연재료를 좋아한다.
 
우리들 피부에 득이 되는 고급 천연재료만으로 화장품을 생산하는 고급 천연화장품 회사인 명옥헌 코슈메틱(www.cosumetics.com )은 30대, 40대 피부 관리의 올바른 화장품 고르는 법에 대해 화장품을 고를 때는 무엇보다 성분을 꼼꼼히 살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명옥헌 코슈메틱에서는 피부에 꼭 필요한 기초 화장품만을 제공하며, 모든 제품에 저분자어류콜라겐(마린콜라겐)을 사용해 생산하기에 어느 제품보다 피부의 기본적인 보습력과 도포감, 적절한 유분감 등 여성들의 피부 관리에 적합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민감 스킨, 로션과 40대 이후 갱년기에 호르몬 이상으로 나타나는 홍조증과 감정 홍조, 계절 홍조의 안면홍조, 성인 여드름, 갱년기 피부염, 피부 따가움, 건조해서 생기는 피부 가려움(건선, 아토피 포함), 각질, 모공 문제와 맑고 깨끗한 피부에 우수한 민감성 피부 크림이 있다.
 
미백크림에서 가장 중요한 성분인 캐비아추출물과 로즈힙 오일, 체리씨드 오일, 감초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명옥헌에서 출시한 캐로체화이트크림은 미백효과에 우수하며, EGF서시피부크림은 재생 크림으로 아보카도 오일, 아르간 오일, 서시옥용산추출물을 주성분으로 피부노화예방과 재생 효과가 탁월하다.
 
제품 문의는 전화(070-7644-2286)로 하면 된다.
 
<시사상조신문 sisa0501@naver.com >
 

Comments

댓글쓰기 시작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쓰기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