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땅끝아빠캠프, 20가족 선착순 모집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뉴스

해남군 땅끝아빠캠프, 20가족 선착순 모집

지역.jpg

 
아빠와 함께하는 즐거운 캠프 해남군 땅끝아빠캠프가 오는 10월 6일부터 1박 2일간 삼산면 해남유스호스텔에서 열린다.
 
올해로 여섯 번째를 맞는 땅끝아빠캠프는 평소 함께할 시간이 부족했던 아빠와 자녀가 하룻밤을 함께 보내며 친밀감을 쌓을 수 있는 색다른 프로그램으로 매년 큰 호응 속에 개최되고 있다.
 
캠프에서는 땀 흘리며 놀아줄 수 있는 명랑운동회, 아빠와 함께 모형·에코백 만들기, 두륜미로파크 런닝맨 체험 등 자녀와 아빠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환상적인 버블쇼 공연과 두륜산 케이블카 체험이 진행돼 참가한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한다.
 
참가대상은 해남군 관내 거주하는 만 5세∼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총 20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9월 12일부터 28일까지 보건소 출산장려팀을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 061-530-5597, 전자우편 vaioadsl@korea.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보건소 출산장려팀(061-531-3791∼6)으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아빠 캠프를 통해 많은 가족들이 자녀 육아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고 관계를 돈독히 하는 데 도움을 받았다"며 "관심 있는 가족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사상조신문 sisa0501@naver.com >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