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상조, 신임 이창석 대표이사 선임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넷

산림조합상조, 신임 이창석 대표이사 선임

주주총회 및 이사회에서 4대 대표이사로 이창석씨 취임

상조.jpg

 

 

산림조합상조는 지난 3월 26일 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어 4대 대표이사로 이창석 대표이사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창석 대표이사는 사모펀드인 VIG 파트너스에서 좋은라이프 인수 당시 선발 임원으로 참여하여 마케팅 총괄 임원(CMO, Chief Marketing Officer) 역할을 수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임 이창석 대표이사로 경영권이 옮겨지며 업계 마케팅 전문가로 알려진 그간의 영업 노하우가 산림조합상조 경영에 적용될 것으로 보여진다.


이에 따라 산림조합상조는 신임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하여 건전성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둔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산림조합상조는 공직유관단체인 SJ산림조합이 100% 출자하여 설립한 자회사로 최근에는 누적 선수금 순위 20위권을 앞두고 있으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 공인 인증인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취득하여 양적 성장과 질적 성장을 같이 이룩하고 있는 상조회사이다.


산림조합상조 관계자는 “전문 경영인을 통한 변화는 산림조합상조 입장에선 당연한 일”이라며 경영의 방향은 바뀔 수 있어도 원칙은 동일하다며 산림조합상조의 경영 건전성와 고객 서비스에 대한 신뢰성은 변함없이 지속 발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