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철호 울산시장,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방문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

송철호 울산시장,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방문

미디어.jpg

 

 

울산시는 송철호 울산시장이 3월 17일 오후 3시 30분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은 이병주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장과 현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상호 협업을 논의하는 한편 센터 직원들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는 올해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 발전협의회 위원으로 새로 위촉된 백운찬 시의회 행정자치위원회 부위원장도 동석했다.


송 시장과 백운찬 부위원장 등은 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에 대한 상황을 청취한 후 장비실, 체험실 등 주요 시설을 견학했다.


특히 이날 저녁 ‘찾아가는 울산국제영화제 무료 상영회’가 열릴 3층 ‘봄날 극장’을 둘러볼 예정이다.


이 센터장은 “시민들이 미디어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행재정적 지원을 요청드린다”라고 말했다.


송 시장은 “시민들의 미디어 욕구 충족과 방송·인터넷 콘텐츠 발전에 더욱 노력하고 특히 울산국제영화제를 비롯한 지역 영화제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청자미디어센터는 방송통신위원회와 울산시가 협약을 맺고 출자한 출연기관으로 2016년 12월 16일에 개관하였으며 울산 시민들을 대상으로 미디어 교육, 방송 참여 지원, 방송장비 대여 및 시설 대관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